이 게시판은 RC(1995)의 주제어 색인에 기초해서, 주제어에 따라 번역문들을 정렬, 연결한 것들이다.

가르치기 방법들(teaching methods)

2014.08.10 19:21

나공 點閱:875

가르치기 방법들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75  무엇이 우리의 목표인가?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78 트래이닝보다는 가르치기



1. 환경적 자극들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79



2. 강화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80


3.  언어적 커뮤니케이션
4.  문제 풀기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81


5.  방향-잡기 기능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84


6.  지각 소재들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85


7. 기하학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86


8. 학생들의 생각하기 추론하기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87


9. 도움 대 지침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88


10. 반성 육성하기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89


11. 사회적 상호작용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90


마지막 강조점

 http://www.cysys.pe.kr/zbxe/index.php?vid=RRC&mid=board_9&page=1&document_srl=324491



編號 標題 作者 日期 點閱
公告 과학(science) 나공 2014.08.18 1196
公告 물리학(physics) 나공 2014.08.18 872
公告 존재론(ontology) 나공 2014.08.17 1050
公告 인식론(epistemology) 나공 2014.08.17 958
公告 발생적 인식론(genetic epistemology) 나공 2014.08.17 909
公告 적응(adaptation) 나공 2014.08.16 832
公告 언어 습득(language acquisition) 나공 2014.08.16 980
公告 언어(language) 나공 2014.08.16 926
公告 커뮤니케이션(communication) 나공 2014.08.16 825
公告 번역(translation) 나공 2014.08.16 1454
公告 이성(reason) 나공 2014.08.16 1379
公告 도구주의(instrumentalism) 나공 2014.08.15 906
公告 인지의 바이어빌러티(viability of cognition) 나공 2014.08.15 1118
公告 심적 조작(mental operation) 나공 2014.08.14 908
公告 형이상학(metaphysics) 나공 2014.08.14 938
公告 경험(experience) 나공 2014.08.14 920
公告 세계, 세상, 그리고 양자를 포괄하는 세상에 대한 구별 나공 2014.08.13 930
公告 실재(reality) - 그 다의성을 맥락에 따라 일의적으로 확정하기 나공 2014.08.12 992
公告 객관적 실재(objective reality) 나공 2014.08.12 981
公告 객관성(objectivity) 나공 2014.08.12 980
公告 상호작용(interaction) 나공 2014.08.12 961
公告 사회적 상호작용(social interaction) 나공 2014.08.12 869
公告 사이버네틱스(Cybernetics) 나공 2014.08.12 1117
公告 실재의 구성(construction of reality) 나공 2014.08.11 1451
公告 수학(mathematics) 나공 2014.08.11 1970
公告 세기(counting) 나공 2014.08.11 2251
公告 기하학(geometry) 나공 2014.08.11 1854
公告 수 이론(number theory) 나공 2014.08.11 2086
公告 지각(perception) 나공 2014.08.11 1618
公告 칸트의 '선험적 기획'(Kant's 'Transcendental Enterprise) 나공 2014.08.11 1662
公告 감각(sensation) 나공 2014.08.11 973
公告 가설적 모델들(hypothetical models) 나공 2014.08.11 1084
公告 개념적 분석(conceptual analysis) 나공 2014.08.10 1973
» 가르치기 방법들(teaching methods) 나공 2014.08.10 875
公告 급진적 구성주의(Radical Constructivism) 나공 2014.08.10 941
公告 구성주의(Constructivism) 나공 2014.08.10 875
公告 아이들(children) 나공 2014.08.09 936
公告 재연(re-presentation) 나공 2014.08.09 1099
公告 언어적 상호작용들(linguistic interactions) 나공 2014.08.09 907
公告 행위 스킴(action scheme) 나공 2014.08.08 901
公告 상징들(symbols) 나공 2014.08.07 835
公告 추상에 대한 삐아제 이론(Piagetian theory) 나공 2014.08.07 842
公告 수학적 개념들(mathematical concepts) 나공 2014.08.07 1144
公告 추상(abstraction) 나공 2014.08.07 948
公告 자아(self) 개념 나공 2014.08.07 876
公告 알아차림(awareness) 나공 2014.08.06 924
公告 주의(attention) 나공 2014.08.06 922
193 과학(science) 나공 2014.08.18 1196
192 천문학(astronomy) 나공 2014.08.18 478
191 생물학(biology) 나공 2014.08.18 522
190 과학 철학(philosophy of science) 나공 2014.08.18 449
189 물리학(physics) 나공 2014.08.18 872
188 존재론(ontology) 나공 2014.08.17 1050
187 인식론(epistemology) 나공 2014.08.17 958
186 실재론(realism) 나공 2014.08.17 456
185 관념론(idealism) 나공 2014.08.17 499
184 경험론 또는 실험관찰론(empiricism) 나공 2014.08.17 467
183 심리학(psychology) 나공 2014.08.17 325
182 발생적 인식론(genetic epistemology) 나공 2014.08.17 909
181 행동주의(behaviourism) 나공 2014.08.17 470
180 적응(adaptation) 나공 2014.08.16 832
179 진화론적 인식론(evolutionary epistemology) 나공 2014.08.16 421
178 언어 습득(language acquisition) 나공 2014.08.16 980
177 언어(language) 나공 2014.08.16 926
176 의미론적 분석(semantic analysis) 나공 2014.08.16 426
175 커뮤니케이션(communication) 나공 2014.08.16 825
174 커뮤니케이션 이론(Theory of Communication) 나공 2014.08.16 348
173 번역(translation) file 나공 2014.08.16 1454
172 이성(reason) 나공 2014.08.16 1379
171 주관성(subjectivity) file 나공 2014.08.16 369
170 반성적 추상(reflective abstraction) 나공 2014.08.16 694
169 실험관찰적 또는 경험적 추상(empirical abstraction) 나공 2014.08.16 387
168 반성(reflection) 나공 2014.08.16 453
167 목표-지향성(goal-directedness) [1] 나공 2014.08.16 411
166 요동(perturbation) 나공 2014.08.16 388
165 기억(memory) 나공 2014.08.16 387
164 알아보기 또는 재인(recognition) 나공 2014.08.15 441
163 의미(meaning) 나공 2014.08.15 442
162 이해하기 이해하기(To understand understanding) 나공 2014.08.15 368
161 도구주의(instrumentalism) 나공 2014.08.15 906
160 시각장(visual field) 나공 2014.08.15 431
159 인지 발달(cognitive development) 나공 2014.08.15 344
158 인지의 바이어빌러티(viability of cognition) 나공 2014.08.15 1118
157 귀납적 추리(inductive reasoning) 나공 2014.08.14 425
156 조작적 스킴(operational scheme) 나공 2014.08.14 449
155 심적 조작(mental operation) 나공 2014.08.14 908
154 회의주의 또는 회의론(scepticism) 나공 2014.08.14 731
153 형이상학(metaphysics) 나공 2014.08.14 938
152 신비주의(mysticism) 나공 2014.08.14 383
151 형상적 의미(figurative meaning) 나공 2014.08.14 441
150 감각운동 경험(sensorimotor experience) 나공 2014.08.14 397
149 경험(experience) 나공 2014.08.14 920
148 관찰(observation) 나공 2014.08.13 439
147 대상 영속(object permanence) 나공 2014.08.13 427
146 대상-개념들(object-concepts) 나공 2014.08.13 339
145 세계, 세상, 그리고 양자를 포괄하는 세상에 대한 구별 나공 2014.08.13 930
144 세상(A World behind The World Constructed) 나공 2014.08.13 419
구성에 성취가 있기를!

會員:
5
N:
0
登錄日期:
2014.06.19

今天:
35
昨天:
68
總共:
81,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