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RC(1995)의 주제어 색인에 기초해서, 주제어에 따라 번역문들을 정렬, 연결한 것들이다.

가르치기 방법들(teaching methods)

2014.08.10 19:21

나공 查看:813

가르치기 방법들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75  무엇이 우리의 목표인가?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78 트래이닝보다는 가르치기



1. 환경적 자극들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79



2. 강화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80


3.  언어적 커뮤니케이션
4.  문제 풀기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81


5.  방향-잡기 기능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84


6.  지각 소재들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85


7. 기하학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86


8. 학생들의 생각하기 추론하기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87


9. 도움 대 지침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88


10. 반성 육성하기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89


11. 사회적 상호작용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90


마지막 강조점

 http://www.cysys.pe.kr/zbxe/index.php?vid=RRC&mid=board_9&page=1&document_srl=324491



编号 标题 作者 日期 查看
公告 과학(science) 나공 2014.08.18 1147
公告 물리학(physics) 나공 2014.08.18 817
公告 존재론(ontology) 나공 2014.08.17 950
公告 인식론(epistemology) 나공 2014.08.17 900
公告 발생적 인식론(genetic epistemology) 나공 2014.08.17 872
公告 적응(adaptation) 나공 2014.08.16 790
公告 언어 습득(language acquisition) 나공 2014.08.16 932
公告 언어(language) 나공 2014.08.16 877
公告 커뮤니케이션(communication) 나공 2014.08.16 776
公告 번역(translation) 나공 2014.08.16 1173
公告 이성(reason) 나공 2014.08.16 1340
公告 도구주의(instrumentalism) 나공 2014.08.15 861
公告 인지의 바이어빌러티(viability of cognition) 나공 2014.08.15 1071
公告 심적 조작(mental operation) 나공 2014.08.14 853
公告 형이상학(metaphysics) 나공 2014.08.14 896
公告 경험(experience) 나공 2014.08.14 863
公告 세계, 세상, 그리고 양자를 포괄하는 세상에 대한 구별 나공 2014.08.13 864
公告 실재(reality) - 그 다의성을 맥락에 따라 일의적으로 확정하기 나공 2014.08.12 938
公告 객관적 실재(objective reality) 나공 2014.08.12 886
公告 객관성(objectivity) 나공 2014.08.12 941
公告 상호작용(interaction) 나공 2014.08.12 909
公告 사회적 상호작용(social interaction) 나공 2014.08.12 809
公告 사이버네틱스(Cybernetics) 나공 2014.08.12 1033
公告 실재의 구성(construction of reality) 나공 2014.08.11 1407
公告 수학(mathematics) 나공 2014.08.11 1640
公告 세기(counting) 나공 2014.08.11 2214
公告 기하학(geometry) 나공 2014.08.11 1768
公告 수 이론(number theory) 나공 2014.08.11 1989
公告 지각(perception) 나공 2014.08.11 1528
公告 칸트의 '선험적 기획'(Kant's 'Transcendental Enterprise) 나공 2014.08.11 1603
公告 감각(sensation) 나공 2014.08.11 924
公告 가설적 모델들(hypothetical models) 나공 2014.08.11 1039
公告 개념적 분석(conceptual analysis) 나공 2014.08.10 1086
» 가르치기 방법들(teaching methods) 나공 2014.08.10 813
公告 급진적 구성주의(Radical Constructivism) 나공 2014.08.10 894
公告 구성주의(Constructivism) 나공 2014.08.10 823
公告 아이들(children) 나공 2014.08.09 838
公告 재연(re-presentation) 나공 2014.08.09 991
公告 언어적 상호작용들(linguistic interactions) 나공 2014.08.09 856
公告 행위 스킴(action scheme) 나공 2014.08.08 857
公告 상징들(symbols) 나공 2014.08.07 807
公告 추상에 대한 삐아제 이론(Piagetian theory) 나공 2014.08.07 797
公告 수학적 개념들(mathematical concepts) 나공 2014.08.07 1045
公告 추상(abstraction) 나공 2014.08.07 883
公告 자아(self) 개념 나공 2014.08.07 793
公告 알아차림(awareness) 나공 2014.08.06 841
公告 주의(attention) 나공 2014.08.06 766
193 아 프리오리 추리(推理) 나공 2014.08.05 498
192 "transcendental" 철학, 소위, "선험" 철학 [1] 나공 2014.08.05 529
191 원시시간과 원시공간(칸트의 아 프리오리 범주로서 시간과 공간에 대한 구성론자들의 대체물) 나공 2014.08.05 364
190 자기-지시(self-reference) [1] 나공 2014.08.05 456
189 주의(attention) 나공 2014.08.06 766
188 알아차림(awareness) 나공 2014.08.06 841
187 의식(意識) 나공 2014.08.06 362
186 꿈(dream) 나공 2014.08.07 391
185 자아(self) 개념 나공 2014.08.07 793
184 칵테일 파티 효과(cocktail party effect) 나공 2014.08.07 389
183 심적 조작들 나공 2014.08.07 353
182 모양(shape) 나공 2014.08.07 322
181 일차, 이차 성질 또는 속성들 나공 2014.08.07 432
180 지도 판독(map reading) 나공 2014.08.07 328
179 추상(abstraction) 나공 2014.08.07 883
178 추상적 수 개념들 나공 2014.08.07 339
177 주의 반복하기(iterating attention) 나공 2014.08.07 322
176 수학적 개념들(mathematical concepts) 나공 2014.08.07 1045
175 추상에 대한 삐아제 이론(Piagetian theory) 나공 2014.08.07 797
174 상징들(symbols) 나공 2014.08.07 807
173 스킴 이론(scheme theory) file 나공 2014.08.08 457
172 발달 시기들(stages of development) 나공 2014.08.08 309
171 시기(단계) 이론(stage theory) 나공 2014.08.08 332
170 반사들(reflexes) 나공 2014.08.08 334
169 동화(assimilation) 나공 2014.08.08 372
168 도구적 배우기(instrumental learning) 나공 2014.08.08 325
167 조정(accommodation) 나공 2014.08.08 336
166 배우기(learning) 나공 2014.08.08 358
165 평형화(equilibration) 나공 2014.08.08 461
164 행위 스킴(action scheme) 나공 2014.08.08 857
163 일반화(generalization) 나공 2014.08.08 331
162 일반화하는 추상(generalizing abstraction) 나공 2014.08.08 359
161 실험관찰적 구성(empirical construction) 나공 2014.08.09 335
160 변화(change) file 나공 2014.08.09 426
159 개체 동일성(individual identity) 나공 2014.08.09 358
158 동등(equivalence) 나공 2014.08.09 335
157 형식과 내용(form and content) 나공 2014.08.09 342
156 반성(reflection) 나공 2014.08.09 321
155 언어적 상호작용들(linguistic interactions) 나공 2014.08.09 856
154 언어 게임들(language games) 나공 2014.08.09 338
153 의미 구성(The construction of meaning) 나공 2014.08.09 340
152 언어와 실재(language and reality) 나공 2014.08.09 309
151 과거 경험들 재연하기(Re-presenting past experiences) 나공 2014.08.09 711
150 에이전트의 필요(The need of agent) 나공 2014.08.09 354
149 추상의 네 가지 종류(four kinds of abstrction) 나공 2014.08.09 411
148 상징의 권능(power of symbols) 나공 2014.08.09 373
147 재연(re-presentation) 나공 2014.08.09 991
146 경험과 실재(experience and reality) 나공 2014.08.09 352
145 경험적-실재의 구성(The construction of experiential reality) 나공 2014.08.09 330
144 종잡기 힘든 정의(An Eluisive Definition) 나공 2014.08.09 348
구성에 성취가 있기를!

会员:
5
新帖:
0
登录日期:
2014.06.19

今日:
60
昨日:
52
全部:
62,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