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RC(1995)의 주제어 색인에 기초해서, 주제어에 따라 번역문들을 정렬, 연결한 것들이다.

가르치기 방법들(teaching methods)

2014.08.10 19:21

나공 查看:872

가르치기 방법들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75  무엇이 우리의 목표인가?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78 트래이닝보다는 가르치기



1. 환경적 자극들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79



2. 강화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80


3.  언어적 커뮤니케이션
4.  문제 풀기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81


5.  방향-잡기 기능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84


6.  지각 소재들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85


7. 기하학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86


8. 학생들의 생각하기 추론하기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87


9. 도움 대 지침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88


10. 반성 육성하기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89


11. 사회적 상호작용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90


마지막 강조점

 http://www.cysys.pe.kr/zbxe/index.php?vid=RRC&mid=board_9&page=1&document_srl=324491



编号 标题 作者 日期 查看
公告 과학(science) 나공 2014.08.18 1196
公告 물리학(physics) 나공 2014.08.18 872
公告 존재론(ontology) 나공 2014.08.17 1049
公告 인식론(epistemology) 나공 2014.08.17 958
公告 발생적 인식론(genetic epistemology) 나공 2014.08.17 909
公告 적응(adaptation) 나공 2014.08.16 832
公告 언어 습득(language acquisition) 나공 2014.08.16 980
公告 언어(language) 나공 2014.08.16 926
公告 커뮤니케이션(communication) 나공 2014.08.16 825
公告 번역(translation) 나공 2014.08.16 1454
公告 이성(reason) 나공 2014.08.16 1379
公告 도구주의(instrumentalism) 나공 2014.08.15 906
公告 인지의 바이어빌러티(viability of cognition) 나공 2014.08.15 1118
公告 심적 조작(mental operation) 나공 2014.08.14 908
公告 형이상학(metaphysics) 나공 2014.08.14 938
公告 경험(experience) 나공 2014.08.14 920
公告 세계, 세상, 그리고 양자를 포괄하는 세상에 대한 구별 나공 2014.08.13 930
公告 실재(reality) - 그 다의성을 맥락에 따라 일의적으로 확정하기 나공 2014.08.12 992
公告 객관적 실재(objective reality) 나공 2014.08.12 981
公告 객관성(objectivity) 나공 2014.08.12 980
公告 상호작용(interaction) 나공 2014.08.12 961
公告 사회적 상호작용(social interaction) 나공 2014.08.12 869
公告 사이버네틱스(Cybernetics) 나공 2014.08.12 1117
公告 실재의 구성(construction of reality) 나공 2014.08.11 1451
公告 수학(mathematics) 나공 2014.08.11 1969
公告 세기(counting) 나공 2014.08.11 2251
公告 기하학(geometry) 나공 2014.08.11 1854
公告 수 이론(number theory) 나공 2014.08.11 2086
公告 지각(perception) 나공 2014.08.11 1618
公告 칸트의 '선험적 기획'(Kant's 'Transcendental Enterprise) 나공 2014.08.11 1662
公告 감각(sensation) 나공 2014.08.11 973
公告 가설적 모델들(hypothetical models) 나공 2014.08.11 1084
公告 개념적 분석(conceptual analysis) 나공 2014.08.10 1970
» 가르치기 방법들(teaching methods) 나공 2014.08.10 872
公告 급진적 구성주의(Radical Constructivism) 나공 2014.08.10 941
公告 구성주의(Constructivism) 나공 2014.08.10 875
公告 아이들(children) 나공 2014.08.09 936
公告 재연(re-presentation) 나공 2014.08.09 1099
公告 언어적 상호작용들(linguistic interactions) 나공 2014.08.09 907
公告 행위 스킴(action scheme) 나공 2014.08.08 901
公告 상징들(symbols) 나공 2014.08.07 835
公告 추상에 대한 삐아제 이론(Piagetian theory) 나공 2014.08.07 842
公告 수학적 개념들(mathematical concepts) 나공 2014.08.07 1144
公告 추상(abstraction) 나공 2014.08.07 948
公告 자아(self) 개념 나공 2014.08.07 876
公告 알아차림(awareness) 나공 2014.08.06 924
公告 주의(attention) 나공 2014.08.06 922
193 아 프리오리 추리(推理) 나공 2014.08.05 515
192 "transcendental" 철학, 소위, "선험" 철학 [1] 나공 2014.08.05 560
191 원시시간과 원시공간(칸트의 아 프리오리 범주로서 시간과 공간에 대한 구성론자들의 대체물) 나공 2014.08.05 727
190 자기-지시(self-reference) [1] 나공 2014.08.05 518
189 주의(attention) 나공 2014.08.06 922
188 알아차림(awareness) 나공 2014.08.06 924
187 의식(意識) 나공 2014.08.06 375
186 꿈(dream) 나공 2014.08.07 406
185 자아(self) 개념 나공 2014.08.07 876
184 칵테일 파티 효과(cocktail party effect) 나공 2014.08.07 402
183 심적 조작들 나공 2014.08.07 374
182 모양(shape) 나공 2014.08.07 338
181 일차, 이차 성질 또는 속성들 나공 2014.08.07 485
180 지도 판독(map reading) 나공 2014.08.07 346
179 추상(abstraction) 나공 2014.08.07 948
178 추상적 수 개념들 나공 2014.08.07 354
177 주의 반복하기(iterating attention) 나공 2014.08.07 338
176 수학적 개념들(mathematical concepts) 나공 2014.08.07 1144
175 추상에 대한 삐아제 이론(Piagetian theory) 나공 2014.08.07 842
174 상징들(symbols) 나공 2014.08.07 835
173 스킴 이론(scheme theory) file 나공 2014.08.08 476
172 발달 시기들(stages of development) 나공 2014.08.08 326
171 시기(단계) 이론(stage theory) 나공 2014.08.08 375
170 반사들(reflexes) 나공 2014.08.08 352
169 동화(assimilation) 나공 2014.08.08 392
168 도구적 배우기(instrumental learning) 나공 2014.08.08 342
167 조정(accommodation) 나공 2014.08.08 360
166 배우기(learning) 나공 2014.08.08 377
165 평형화(equilibration) 나공 2014.08.08 480
164 행위 스킴(action scheme) 나공 2014.08.08 901
163 일반화(generalization) 나공 2014.08.08 351
162 일반화하는 추상(generalizing abstraction) 나공 2014.08.08 375
161 실험관찰적 구성(empirical construction) 나공 2014.08.09 358
160 변화(change) file 나공 2014.08.09 445
159 개체 동일성(individual identity) 나공 2014.08.09 376
158 동등(equivalence) 나공 2014.08.09 346
157 형식과 내용(form and content) 나공 2014.08.09 363
156 반성(reflection) 나공 2014.08.09 338
155 언어적 상호작용들(linguistic interactions) 나공 2014.08.09 907
154 언어 게임들(language games) 나공 2014.08.09 358
153 의미 구성(The construction of meaning) 나공 2014.08.09 372
152 언어와 실재(language and reality) 나공 2014.08.09 328
151 과거 경험들 재연하기(Re-presenting past experiences) 나공 2014.08.09 4448
150 에이전트의 필요(The need of agent) 나공 2014.08.09 369
149 추상의 네 가지 종류(four kinds of abstrction) 나공 2014.08.09 427
148 상징의 권능(power of symbols) 나공 2014.08.09 454
147 재연(re-presentation) 나공 2014.08.09 1099
146 경험과 실재(experience and reality) 나공 2014.08.09 378
145 경험적-실재의 구성(The construction of experiential reality) 나공 2014.08.09 398
144 종잡기 힘든 정의(An Eluisive Definition) 나공 2014.08.09 393
구성에 성취가 있기를!

会员:
5
新帖:
0
登录日期:
2014.06.19

今日:
34
昨日:
34
全部:
81,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