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RC(1995)의 주제어 색인에 기초해서, 주제어에 따라 번역문들을 정렬, 연결한 것들이다.

가르치기 방법들(teaching methods)

2014.08.10 19:21

나공 Просмотры:2788

가르치기 방법들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75  무엇이 우리의 목표인가?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78 트래이닝보다는 가르치기



1. 환경적 자극들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79



2. 강화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80


3.  언어적 커뮤니케이션
4.  문제 풀기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81


5.  방향-잡기 기능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84


6.  지각 소재들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85


7. 기하학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86


8. 학생들의 생각하기 추론하기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87


9. 도움 대 지침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88


10. 반성 육성하기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89


11. 사회적 상호작용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90


마지막 강조점

 http://www.cysys.pe.kr/zbxe/index.php?vid=RRC&mid=board_9&page=1&document_srl=324491



No. Заголовок Автор записи Дата Просмотры
Уведомление 과학(science) 나공 2014.08.18 1268
Уведомление 물리학(physics) 나공 2014.08.18 916
Уведомление 존재론(ontology) 나공 2014.08.17 1106
Уведомление 인식론(epistemology) 나공 2014.08.17 1002
Уведомление 발생적 인식론(genetic epistemology) 나공 2014.08.17 969
Уведомление 적응(adaptation) 나공 2014.08.16 870
Уведомление 언어 습득(language acquisition) 나공 2014.08.16 1010
Уведомление 언어(language) 나공 2014.08.16 962
Уведомление 커뮤니케이션(communication) 나공 2014.08.16 870
Уведомление 번역(translation) 나공 2014.08.16 1949
Уведомление 이성(reason) 나공 2014.08.16 1421
Уведомление 도구주의(instrumentalism) 나공 2014.08.15 951
Уведомление 인지의 바이어빌러티(viability of cognition) 나공 2014.08.15 1220
Уведомление 심적 조작(mental operation) 나공 2014.08.14 961
Уведомление 형이상학(metaphysics) 나공 2014.08.14 977
Уведомление 경험(experience) [1] 나공 2014.08.14 965
Уведомление 세계, 세상, 그리고 양자를 포괄하는 세상에 대한 구별 나공 2014.08.13 988
Уведомление 실재(reality) - 그 다의성을 맥락에 따라 일의적으로 확정하기 나공 2014.08.12 1060
Уведомление 객관적 실재(objective reality) 나공 2014.08.12 1396
Уведомление 객관성(objectivity) 나공 2014.08.12 1027
Уведомление 상호작용(interaction) 나공 2014.08.12 994
Уведомление 사회적 상호작용(social interaction) 나공 2014.08.12 903
Уведомление 사이버네틱스(Cybernetics) 나공 2014.08.12 1166
Уведомление 실재의 구성(construction of reality) 나공 2014.08.11 1499
Уведомление 수학(mathematics) 나공 2014.08.11 2054
Уведомление 세기(counting) 나공 2014.08.11 2816
Уведомление 기하학(geometry) 나공 2014.08.11 1947
Уведомление 수 이론(number theory) 나공 2014.08.11 2298
Уведомление 지각(perception) 나공 2014.08.11 1647
Уведомление 칸트의 '선험적 기획'(Kant's 'Transcendental Enterprise) 나공 2014.08.11 1716
Уведомление 감각(sensation) 나공 2014.08.11 1386
Уведомление 가설적 모델들(hypothetical models) 나공 2014.08.11 1131
Уведомление 개념적 분석(conceptual analysis) 나공 2014.08.10 2022
» 가르치기 방법들(teaching methods) 나공 2014.08.10 2788
Уведомление 급진적 구성주의(Radical Constructivism) 나공 2014.08.10 982
Уведомление 구성주의(Constructivism) 나공 2014.08.10 921
Уведомление 아이들(children) 나공 2014.08.09 978
Уведомление 재연(re-presentation) 나공 2014.08.09 1181
Уведомление 언어적 상호작용들(linguistic interactions) 나공 2014.08.09 952
Уведомление 행위 스킴(action scheme) 나공 2014.08.08 940
Уведомление 상징들(symbols) 나공 2014.08.07 874
Уведомление 추상에 대한 삐아제 이론(Piagetian theory) 나공 2014.08.07 877
Уведомление 수학적 개념들(mathematical concepts) 나공 2014.08.07 1198
Уведомление 추상(abstraction) 나공 2014.08.07 986
Уведомление 자아(self) 개념 나공 2014.08.07 911
Уведомление 알아차림(awareness) 나공 2014.08.06 969
Уведомление 주의(attention) 나공 2014.08.06 991
193 아 프리오리 추리(推理) 나공 2014.08.05 562
192 "transcendental" 철학, 소위, "선험" 철학 [1] 나공 2014.08.05 605
191 원시시간과 원시공간(칸트의 아 프리오리 범주로서 시간과 공간에 대한 구성론자들의 대체물) 나공 2014.08.05 764
190 자기-지시(self-reference) [1] 나공 2014.08.05 557
189 주의(attention) 나공 2014.08.06 991
188 알아차림(awareness) 나공 2014.08.06 969
187 의식(意識) 나공 2014.08.06 397
186 꿈(dream) 나공 2014.08.07 433
185 자아(self) 개념 나공 2014.08.07 911
184 칵테일 파티 효과(cocktail party effect) 나공 2014.08.07 443
183 심적 조작들 나공 2014.08.07 408
182 모양(shape) 나공 2014.08.07 382
181 일차, 이차 성질 또는 속성들 나공 2014.08.07 548
180 지도 판독(map reading) 나공 2014.08.07 379
179 추상(abstraction) 나공 2014.08.07 986
178 추상적 수 개념들 나공 2014.08.07 384
177 주의 반복하기(iterating attention) 나공 2014.08.07 362
176 수학적 개념들(mathematical concepts) 나공 2014.08.07 1198
175 추상에 대한 삐아제 이론(Piagetian theory) 나공 2014.08.07 877
174 상징들(symbols) 나공 2014.08.07 874
173 스킴 이론(scheme theory) file 나공 2014.08.08 517
172 발달 시기들(stages of development) 나공 2014.08.08 584
171 시기(단계) 이론(stage theory) 나공 2014.08.08 4749
170 반사들(reflexes) 나공 2014.08.08 380
169 동화(assimilation) 나공 2014.08.08 427
168 도구적 배우기(instrumental learning) 나공 2014.08.08 370
167 조정(accommodation) 나공 2014.08.08 411
166 배우기(learning) 나공 2014.08.08 403
165 평형화(equilibration) 나공 2014.08.08 517
164 행위 스킴(action scheme) 나공 2014.08.08 940
163 일반화(generalization) 나공 2014.08.08 379
162 일반화하는 추상(generalizing abstraction) 나공 2014.08.08 405
161 실험관찰적 구성(empirical construction) 나공 2014.08.09 385
160 변화(change) file 나공 2014.08.09 477
159 개체 동일성(individual identity) 나공 2014.08.09 406
158 동등(equivalence) 나공 2014.08.09 371
157 형식과 내용(form and content) 나공 2014.08.09 391
156 반성(reflection) 나공 2014.08.09 363
155 언어적 상호작용들(linguistic interactions) 나공 2014.08.09 952
154 언어 게임들(language games) 나공 2014.08.09 386
153 의미 구성(The construction of meaning) 나공 2014.08.09 405
152 언어와 실재(language and reality) 나공 2014.08.09 367
151 과거 경험들 재연하기(Re-presenting past experiences) 나공 2014.08.09 6431
150 에이전트의 필요(The need of agent) 나공 2014.08.09 399
149 추상의 네 가지 종류(four kinds of abstrction) 나공 2014.08.09 690
148 상징의 권능(power of symbols) 나공 2014.08.09 683
147 재연(re-presentation) 나공 2014.08.09 1181
146 경험과 실재(experience and reality) 나공 2014.08.09 402
145 경험적-실재의 구성(The construction of experiential reality) 나공 2014.08.09 429
144 종잡기 힘든 정의(An Eluisive Definition) 나공 2014.08.09 419
구성에 성취가 있기를!

Пользователь:
5
Новые документы:
0
Дата регистрации:
2014.06.19

Сегодня:
81
Вчера:
69
Всего:
120,1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