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RC(1995)의 주제어 색인에 기초해서, 주제어에 따라 번역문들을 정렬, 연결한 것들이다.

가르치기 방법들(teaching methods)

2014.08.10 19:21

나공 Leídos:1410

가르치기 방법들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75  무엇이 우리의 목표인가?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78 트래이닝보다는 가르치기



1. 환경적 자극들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79



2. 강화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80


3.  언어적 커뮤니케이션
4.  문제 풀기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81


5.  방향-잡기 기능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84


6.  지각 소재들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85


7. 기하학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86


8. 학생들의 생각하기 추론하기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87


9. 도움 대 지침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88


10. 반성 육성하기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89


11. 사회적 상호작용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90


마지막 강조점

 http://www.cysys.pe.kr/zbxe/index.php?vid=RRC&mid=board_9&page=1&document_srl=324491



Título Escritor Fecha Leídos
Aviso 과학(science) 나공 2014.08.18 1241
Aviso 물리학(physics) 나공 2014.08.18 878
Aviso 존재론(ontology) 나공 2014.08.17 1068
Aviso 인식론(epistemology) 나공 2014.08.17 964
Aviso 발생적 인식론(genetic epistemology) 나공 2014.08.17 923
Aviso 적응(adaptation) 나공 2014.08.16 837
Aviso 언어 습득(language acquisition) 나공 2014.08.16 986
Aviso 언어(language) 나공 2014.08.16 931
Aviso 커뮤니케이션(communication) 나공 2014.08.16 831
Aviso 번역(translation) 나공 2014.08.16 1586
Aviso 이성(reason) 나공 2014.08.16 1388
Aviso 도구주의(instrumentalism) 나공 2014.08.15 912
Aviso 인지의 바이어빌러티(viability of cognition) 나공 2014.08.15 1185
Aviso 심적 조작(mental operation) 나공 2014.08.14 921
Aviso 형이상학(metaphysics) 나공 2014.08.14 942
Aviso 경험(experience) 나공 2014.08.14 928
Aviso 세계, 세상, 그리고 양자를 포괄하는 세상에 대한 구별 나공 2014.08.13 937
Aviso 실재(reality) - 그 다의성을 맥락에 따라 일의적으로 확정하기 나공 2014.08.12 1000
Aviso 객관적 실재(objective reality) 나공 2014.08.12 1062
Aviso 객관성(objectivity) 나공 2014.08.12 991
Aviso 상호작용(interaction) 나공 2014.08.12 969
Aviso 사회적 상호작용(social interaction) 나공 2014.08.12 873
Aviso 사이버네틱스(Cybernetics) 나공 2014.08.12 1130
Aviso 실재의 구성(construction of reality) 나공 2014.08.11 1456
Aviso 수학(mathematics) 나공 2014.08.11 1978
Aviso 세기(counting) [1] 나공 2014.08.11 2750
Aviso 기하학(geometry) 나공 2014.08.11 1903
Aviso 수 이론(number theory) 나공 2014.08.11 2141
Aviso 지각(perception) 나공 2014.08.11 1623
Aviso 칸트의 '선험적 기획'(Kant's 'Transcendental Enterprise) 나공 2014.08.11 1674
Aviso 감각(sensation) 나공 2014.08.11 1362
Aviso 가설적 모델들(hypothetical models) 나공 2014.08.11 1093
Aviso 개념적 분석(conceptual analysis) 나공 2014.08.10 1981
» 가르치기 방법들(teaching methods) 나공 2014.08.10 1410
Aviso 급진적 구성주의(Radical Constructivism) 나공 2014.08.10 948
Aviso 구성주의(Constructivism) 나공 2014.08.10 882
Aviso 아이들(children) 나공 2014.08.09 942
Aviso 재연(re-presentation) 나공 2014.08.09 1151
Aviso 언어적 상호작용들(linguistic interactions) 나공 2014.08.09 919
Aviso 행위 스킴(action scheme) 나공 2014.08.08 913
Aviso 상징들(symbols) 나공 2014.08.07 841
Aviso 추상에 대한 삐아제 이론(Piagetian theory) 나공 2014.08.07 854
Aviso 수학적 개념들(mathematical concepts) 나공 2014.08.07 1160
Aviso 추상(abstraction) 나공 2014.08.07 953
Aviso 자아(self) 개념 나공 2014.08.07 881
Aviso 알아차림(awareness) 나공 2014.08.06 929
Aviso 주의(attention) 나공 2014.08.06 930
193 아 프리오리 추리(推理) 나공 2014.08.05 530
192 "transcendental" 철학, 소위, "선험" 철학 [1] 나공 2014.08.05 567
191 원시시간과 원시공간(칸트의 아 프리오리 범주로서 시간과 공간에 대한 구성론자들의 대체물) 나공 2014.08.05 734
190 자기-지시(self-reference) [1] 나공 2014.08.05 528
189 주의(attention) 나공 2014.08.06 930
188 알아차림(awareness) 나공 2014.08.06 929
187 의식(意識) 나공 2014.08.06 379
186 꿈(dream) 나공 2014.08.07 411
185 자아(self) 개념 나공 2014.08.07 881
184 칵테일 파티 효과(cocktail party effect) 나공 2014.08.07 408
183 심적 조작들 나공 2014.08.07 380
182 모양(shape) 나공 2014.08.07 362
181 일차, 이차 성질 또는 속성들 나공 2014.08.07 505
180 지도 판독(map reading) 나공 2014.08.07 351
179 추상(abstraction) 나공 2014.08.07 953
178 추상적 수 개념들 나공 2014.08.07 359
177 주의 반복하기(iterating attention) 나공 2014.08.07 342
176 수학적 개념들(mathematical concepts) 나공 2014.08.07 1160
175 추상에 대한 삐아제 이론(Piagetian theory) 나공 2014.08.07 854
174 상징들(symbols) 나공 2014.08.07 841
173 스킴 이론(scheme theory) file 나공 2014.08.08 485
172 발달 시기들(stages of development) 나공 2014.08.08 532
171 시기(단계) 이론(stage theory) 나공 2014.08.08 4669
170 반사들(reflexes) 나공 2014.08.08 358
169 동화(assimilation) 나공 2014.08.08 400
168 도구적 배우기(instrumental learning) 나공 2014.08.08 347
167 조정(accommodation) 나공 2014.08.08 365
166 배우기(learning) 나공 2014.08.08 381
165 평형화(equilibration) 나공 2014.08.08 489
164 행위 스킴(action scheme) 나공 2014.08.08 913
163 일반화(generalization) 나공 2014.08.08 356
162 일반화하는 추상(generalizing abstraction) 나공 2014.08.08 381
161 실험관찰적 구성(empirical construction) 나공 2014.08.09 362
160 변화(change) file 나공 2014.08.09 449
159 개체 동일성(individual identity) 나공 2014.08.09 384
158 동등(equivalence) 나공 2014.08.09 350
157 형식과 내용(form and content) 나공 2014.08.09 367
156 반성(reflection) 나공 2014.08.09 342
155 언어적 상호작용들(linguistic interactions) 나공 2014.08.09 919
154 언어 게임들(language games) 나공 2014.08.09 363
153 의미 구성(The construction of meaning) 나공 2014.08.09 378
152 언어와 실재(language and reality) 나공 2014.08.09 342
151 과거 경험들 재연하기(Re-presenting past experiences) 나공 2014.08.09 6138
150 에이전트의 필요(The need of agent) 나공 2014.08.09 373
149 추상의 네 가지 종류(four kinds of abstrction) 나공 2014.08.09 452
148 상징의 권능(power of symbols) 나공 2014.08.09 511
147 재연(re-presentation) 나공 2014.08.09 1151
146 경험과 실재(experience and reality) 나공 2014.08.09 383
145 경험적-실재의 구성(The construction of experiential reality) 나공 2014.08.09 406
144 종잡기 힘든 정의(An Eluisive Definition) 나공 2014.08.09 397
구성에 성취가 있기를!

Usuario:
5
새글:
0
Fecha de Publicación:
2014.06.19

today:
64
yesterday:
90
Total:
98,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