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RC(1995)의 주제어 색인에 기초해서, 주제어에 따라 번역문들을 정렬, 연결한 것들이다.
구성에 성취가 있기를!
기하학(geometry)
2014.08.11 14:33
1. 데카르트의 파리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547
2. 비코의 점 하나
http://www.cysys.pe.kr/zbxe/index.php?vid=RRC&mid=board_9&page=2&document_srl=324493
3. 기하학적 점
http://www.cysys.pe.kr/zbxe/index.php?vid=RRC&mid=board_9&page=2&document_srl=324486
Комментарии 0
No. | Заголовок | Автор записи | Дата | Просмотры |
---|---|---|---|---|
Уведомление | 과학(science) | 나공 | 2014.08.18 | 2155 |
Уведомление | 물리학(physics) | 나공 | 2014.08.18 | 1614 |
Уведомление | 존재론(ontology) | 나공 | 2014.08.17 | 1817 |
Уведомление | 인식론(epistemology) | 나공 | 2014.08.17 | 1749 |
Уведомление | 발생적 인식론(genetic epistemology) | 나공 | 2014.08.17 | 1657 |
Уведомление | 적응(adaptation) | 나공 | 2014.08.16 | 1588 |
Уведомление | 언어 습득(language acquisition) | 나공 | 2014.08.16 | 1720 |
Уведомление | 언어(language) | 나공 | 2014.08.16 | 1687 |
Уведомление | 커뮤니케이션(communication) | 나공 | 2014.08.16 | 1559 |
Уведомление | 번역(translation) | 나공 | 2014.08.16 | 2656 |
Уведомление | 이성(reason) | 나공 | 2014.08.16 | 2154 |
Уведомление | 도구주의(instrumentalism) | 나공 | 2014.08.15 | 24422 |
Уведомление | 인지의 바이어빌러티(viability of cognition) | 나공 | 2014.08.15 | 2552 |
Уведомление | 심적 조작(mental operation) | 나공 | 2014.08.14 | 1656 |
Уведомление | 형이상학(metaphysics) | 나공 | 2014.08.14 | 1665 |
Уведомление | 경험(experience) [1] | 나공 | 2014.08.14 | 1701 |
Уведомление | 세계, 세상, 그리고 양자를 포괄하는 세상에 대한 구별 | 나공 | 2014.08.13 | 1880 |
Уведомление | 실재(reality) - 그 다의성을 맥락에 따라 일의적으로 확정하기 | 나공 | 2014.08.12 | 1775 |
Уведомление | 객관적 실재(objective reality) | 나공 | 2014.08.12 | 5730 |
Уведомление | 객관성(objectivity) | 나공 | 2014.08.12 | 1769 |
Уведомление | 상호작용(interaction) | 나공 | 2014.08.12 | 1629 |
Уведомление | 사회적 상호작용(social interaction) | 나공 | 2014.08.12 | 1589 |
Уведомление | 사이버네틱스(Cybernetics) | 나공 | 2014.08.12 | 1930 |
Уведомление | 실재의 구성(construction of reality) | 나공 | 2014.08.11 | 2482 |
Уведомление | 수학(mathematics) | 나공 | 2014.08.11 | 3493 |
Уведомление | 세기(counting) | 나공 | 2014.08.11 | 7771 |
» | 기하학(geometry) | 나공 | 2014.08.11 | 2761 |
Уведомление | 수 이론(number theory) | 나공 | 2014.08.11 | 3069 |
Уведомление | 지각(perception) | 나공 | 2014.08.11 | 2638 |
Уведомление | 칸트의 '선험적 기획'(Kant's 'Transcendental Enterprise) | 나공 | 2014.08.11 | 2393 |
Уведомление | 감각(sensation) | 나공 | 2014.08.11 | 2395 |
Уведомление | 가설적 모델들(hypothetical models) | 나공 | 2014.08.11 | 1942 |
Уведомление | 개념적 분석(conceptual analysis) | 나공 | 2014.08.10 | 2678 |
Уведомление | 가르치기 방법들(teaching methods) | 나공 | 2014.08.10 | 5411 |
Уведомление | 급진적 구성주의(Radical Constructivism) | 나공 | 2014.08.10 | 1723 |
Уведомление | 구성주의(Constructivism) | 나공 | 2014.08.10 | 1690 |
Уведомление | 아이들(children) | 나공 | 2014.08.09 | 1661 |
Уведомление | 재연(re-presentation) | 나공 | 2014.08.09 | 1873 |
Уведомление | 언어적 상호작용들(linguistic interactions) | 나공 | 2014.08.09 | 1937 |
Уведомление | 행위 스킴(action scheme) | 나공 | 2014.08.08 | 1674 |
Уведомление | 상징들(symbols) | 나공 | 2014.08.07 | 1856 |
Уведомление | 추상에 대한 삐아제 이론(Piagetian theory) | 나공 | 2014.08.07 | 1571 |
Уведомление | 수학적 개념들(mathematical concepts) | 나공 | 2014.08.07 | 1890 |
Уведомление | 추상(abstraction) | 나공 | 2014.08.07 | 1661 |
Уведомление | 자아(self) 개념 | 나공 | 2014.08.07 | 1837 |
Уведомление | 알아차림(awareness) | 나공 | 2014.08.06 | 1839 |
Уведомление | 주의(attention) | 나공 | 2014.08.06 | 1680 |
193 | 도구주의(instrumentalism) | 나공 | 2014.08.15 | 24422 |
192 | 추상의 상이한 유형들(The different types of abstraction) | 나공 | 2014.08.11 | 20843 |
191 | 구성주의 관념의 확산(The spreading of Constructivist Ideas) | 나공 | 2014.08.10 | 11567 |
190 | 세기(counting) | 나공 | 2014.08.11 | 7771 |
189 | 과거 경험들 재연하기(Re-presenting past experiences) | 나공 | 2014.08.09 | 7215 |
188 | 객관적 실재(objective reality) | 나공 | 2014.08.12 | 5730 |
187 | 가르치기 방법들(teaching methods) | 나공 | 2014.08.10 | 5411 |
186 | 시기(단계) 이론(stage theory) | 나공 | 2014.08.08 | 5276 |
185 | 수학(mathematics) | 나공 | 2014.08.11 | 3493 |
184 | 수 이론(number theory) | 나공 | 2014.08.11 | 3069 |
» | 기하학(geometry) | 나공 | 2014.08.11 | 2761 |
182 | 개념적 분석(conceptual analysis) | 나공 | 2014.08.10 | 2678 |
181 | 번역(translation) | 나공 | 2014.08.16 | 2656 |
180 | 지각(perception) | 나공 | 2014.08.11 | 2638 |
179 | 인지의 바이어빌러티(viability of cognition) | 나공 | 2014.08.15 | 2552 |
178 | 실재의 구성(construction of reality) | 나공 | 2014.08.11 | 2482 |
177 | 감각(sensation) | 나공 | 2014.08.11 | 2395 |
176 | 칸트의 '선험적 기획'(Kant's 'Transcendental Enterprise) | 나공 | 2014.08.11 | 2393 |
175 | 과학(science) | 나공 | 2014.08.18 | 2155 |
174 | 이성(reason) | 나공 | 2014.08.16 | 2154 |
173 | 피드백, 귀납, 그리고 인식론(Feedback, Induction, and Epistemology) | 나공 | 2014.08.12 | 2092 |
172 | 가설적 모델들(hypothetical models) | 나공 | 2014.08.11 | 1942 |
171 | 언어적 상호작용들(linguistic interactions) | 나공 | 2014.08.09 | 1937 |
170 | 사이버네틱스(Cybernetics) | 나공 | 2014.08.12 | 1930 |
169 | 수학적 개념들(mathematical concepts) | 나공 | 2014.08.07 | 1890 |
168 | 세계, 세상, 그리고 양자를 포괄하는 세상에 대한 구별 | 나공 | 2014.08.13 | 1880 |
167 | 재연(re-presentation) | 나공 | 2014.08.09 | 1873 |
166 | 상징들(symbols) | 나공 | 2014.08.07 | 1856 |
165 | 알아차림(awareness) | 나공 | 2014.08.06 | 1839 |
164 | 자아(self) 개념 | 나공 | 2014.08.07 | 1837 |
163 | 존재론(ontology) | 나공 | 2014.08.17 | 1817 |
162 | 실재(reality) - 그 다의성을 맥락에 따라 일의적으로 확정하기 | 나공 | 2014.08.12 | 1775 |
161 | 객관성(objectivity) | 나공 | 2014.08.12 | 1769 |
160 | 인식론(epistemology) | 나공 | 2014.08.17 | 1749 |
159 | 급진적 구성주의(Radical Constructivism) | 나공 | 2014.08.10 | 1723 |
158 | 언어 습득(language acquisition) | 나공 | 2014.08.16 | 1720 |
157 | 경험(experience) [1] | 나공 | 2014.08.14 | 1701 |
156 | 구성주의(Constructivism) | 나공 | 2014.08.10 | 1690 |
155 | 언어(language) | 나공 | 2014.08.16 | 1687 |
154 | 주의(attention) | 나공 | 2014.08.06 | 1680 |
153 | 행위 스킴(action scheme) | 나공 | 2014.08.08 | 1674 |
152 | 형이상학(metaphysics) | 나공 | 2014.08.14 | 1665 |
151 | 아이들(children) | 나공 | 2014.08.09 | 1661 |
150 | 추상(abstraction) | 나공 | 2014.08.07 | 1661 |
149 | 발생적 인식론(genetic epistemology) | 나공 | 2014.08.17 | 1657 |
148 | 심적 조작(mental operation) | 나공 | 2014.08.14 | 1656 |
147 | 버클리에 대한 재해석 하나(A Reinterpretation of Berkeley) | 나공 | 2014.08.11 | 1649 |
146 | 상호작용(interaction) | 나공 | 2014.08.12 | 1629 |
145 | 물리학(physics) | 나공 | 2014.08.18 | 1614 |
144 | 사회적 상호작용(social interaction) | 나공 | 2014.08.12 | 158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