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RC(1995)의 주제어 색인에 기초해서, 주제어에 따라 번역문들을 정렬, 연결한 것들이다.

가르치기 방법들(teaching methods)

2014.08.10 19:21

나공 閲覧数:3789

가르치기 방법들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75  무엇이 우리의 목표인가?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78 트래이닝보다는 가르치기



1. 환경적 자극들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79



2. 강화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80


3.  언어적 커뮤니케이션
4.  문제 풀기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81


5.  방향-잡기 기능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84


6.  지각 소재들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85


7. 기하학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86


8. 학생들의 생각하기 추론하기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87


9. 도움 대 지침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88


10. 반성 육성하기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89


11. 사회적 상호작용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90


마지막 강조점

 http://www.cysys.pe.kr/zbxe/index.php?vid=RRC&mid=board_9&page=1&document_srl=324491



番号 タイトル 投稿者 日付 閲覧数
お知らせ 과학(science) 나공 2014.08.18 1440
お知らせ 물리학(physics) 나공 2014.08.18 1024
お知らせ 존재론(ontology) 나공 2014.08.17 1224
お知らせ 인식론(epistemology) 나공 2014.08.17 1117
お知らせ 발생적 인식론(genetic epistemology) 나공 2014.08.17 1077
お知らせ 적응(adaptation) 나공 2014.08.16 998
お知らせ 언어 습득(language acquisition) 나공 2014.08.16 1123
お知らせ 언어(language) 나공 2014.08.16 1071
お知らせ 커뮤니케이션(communication) 나공 2014.08.16 994
お知らせ 번역(translation) 나공 2014.08.16 2115
お知らせ 이성(reason) 나공 2014.08.16 1535
お知らせ 도구주의(instrumentalism) 나공 2014.08.15 21618
お知らせ 인지의 바이어빌러티(viability of cognition) 나공 2014.08.15 1898
お知らせ 심적 조작(mental operation) 나공 2014.08.14 1080
お知らせ 형이상학(metaphysics) 나공 2014.08.14 1084
お知らせ 경험(experience) [1] 나공 2014.08.14 1081
お知らせ 세계, 세상, 그리고 양자를 포괄하는 세상에 대한 구별 나공 2014.08.13 1192
お知らせ 실재(reality) - 그 다의성을 맥락에 따라 일의적으로 확정하기 나공 2014.08.12 1197
お知らせ 객관적 실재(objective reality) 나공 2014.08.12 4614
お知らせ 객관성(objectivity) 나공 2014.08.12 1153
お知らせ 상호작용(interaction) 나공 2014.08.12 1100
お知らせ 사회적 상호작용(social interaction) 나공 2014.08.12 1017
お知らせ 사이버네틱스(Cybernetics) 나공 2014.08.12 1272
お知らせ 실재의 구성(construction of reality) 나공 2014.08.11 1679
お知らせ 수학(mathematics) 나공 2014.08.11 2698
お知らせ 세기(counting) 나공 2014.08.11 6893
お知らせ 기하학(geometry) 나공 2014.08.11 2153
お知らせ 수 이론(number theory) 나공 2014.08.11 2482
お知らせ 지각(perception) 나공 2014.08.11 1840
お知らせ 칸트의 '선험적 기획'(Kant's 'Transcendental Enterprise) 나공 2014.08.11 1849
お知らせ 감각(sensation) 나공 2014.08.11 1598
お知らせ 가설적 모델들(hypothetical models) 나공 2014.08.11 1292
お知らせ 개념적 분석(conceptual analysis) 나공 2014.08.10 2131
» 가르치기 방법들(teaching methods) 나공 2014.08.10 3789
お知らせ 급진적 구성주의(Radical Constructivism) 나공 2014.08.10 1104
お知らせ 구성주의(Constructivism) 나공 2014.08.10 1045
お知らせ 아이들(children) 나공 2014.08.09 1101
お知らせ 재연(re-presentation) 나공 2014.08.09 1297
お知らせ 언어적 상호작용들(linguistic interactions) 나공 2014.08.09 1159
お知らせ 행위 스킴(action scheme) 나공 2014.08.08 1043
お知らせ 상징들(symbols) 나공 2014.08.07 1051
お知らせ 추상에 대한 삐아제 이론(Piagetian theory) 나공 2014.08.07 1003
お知らせ 수학적 개념들(mathematical concepts) 나공 2014.08.07 1306
お知らせ 추상(abstraction) 나공 2014.08.07 1084
お知らせ 자아(self) 개념 나공 2014.08.07 1067
お知らせ 알아차림(awareness) 나공 2014.08.06 1126
お知らせ 주의(attention) 나공 2014.08.06 1089
193 아 프리오리 추리(推理) 나공 2014.08.05 659
192 "transcendental" 철학, 소위, "선험" 철학 [1] 나공 2014.08.05 695
191 원시시간과 원시공간(칸트의 아 프리오리 범주로서 시간과 공간에 대한 구성론자들의 대체물) 나공 2014.08.05 847
190 자기-지시(self-reference) [1] 나공 2014.08.05 669
189 주의(attention) 나공 2014.08.06 1089
188 알아차림(awareness) 나공 2014.08.06 1126
187 의식(意識) 나공 2014.08.06 468
186 꿈(dream) 나공 2014.08.07 513
185 자아(self) 개념 나공 2014.08.07 1067
184 칵테일 파티 효과(cocktail party effect) 나공 2014.08.07 528
183 심적 조작들 나공 2014.08.07 491
182 모양(shape) 나공 2014.08.07 470
181 일차, 이차 성질 또는 속성들 나공 2014.08.07 640
180 지도 판독(map reading) 나공 2014.08.07 463
179 추상(abstraction) 나공 2014.08.07 1084
178 추상적 수 개념들 나공 2014.08.07 470
177 주의 반복하기(iterating attention) 나공 2014.08.07 445
176 수학적 개념들(mathematical concepts) 나공 2014.08.07 1306
175 추상에 대한 삐아제 이론(Piagetian theory) 나공 2014.08.07 1003
174 상징들(symbols) 나공 2014.08.07 1051
173 스킴 이론(scheme theory) file 나공 2014.08.08 621
172 발달 시기들(stages of development) 나공 2014.08.08 666
171 시기(단계) 이론(stage theory) 나공 2014.08.08 4896
170 반사들(reflexes) 나공 2014.08.08 477
169 동화(assimilation) 나공 2014.08.08 523
168 도구적 배우기(instrumental learning) 나공 2014.08.08 446
167 조정(accommodation) 나공 2014.08.08 490
166 배우기(learning) 나공 2014.08.08 486
165 평형화(equilibration) 나공 2014.08.08 612
164 행위 스킴(action scheme) 나공 2014.08.08 1043
163 일반화(generalization) 나공 2014.08.08 452
162 일반화하는 추상(generalizing abstraction) 나공 2014.08.08 481
161 실험관찰적 구성(empirical construction) 나공 2014.08.09 461
160 변화(change) file 나공 2014.08.09 566
159 개체 동일성(individual identity) 나공 2014.08.09 497
158 동등(equivalence) 나공 2014.08.09 459
157 형식과 내용(form and content) 나공 2014.08.09 470
156 반성(reflection) 나공 2014.08.09 489
155 언어적 상호작용들(linguistic interactions) 나공 2014.08.09 1159
154 언어 게임들(language games) 나공 2014.08.09 463
153 의미 구성(The construction of meaning) 나공 2014.08.09 830
152 언어와 실재(language and reality) 나공 2014.08.09 455
151 과거 경험들 재연하기(Re-presenting past experiences) 나공 2014.08.09 6738
150 에이전트의 필요(The need of agent) 나공 2014.08.09 475
149 추상의 네 가지 종류(four kinds of abstrction) 나공 2014.08.09 940
148 상징의 권능(power of symbols) 나공 2014.08.09 782
147 재연(re-presentation) 나공 2014.08.09 1297
146 경험과 실재(experience and reality) 나공 2014.08.09 473
145 경험적-실재의 구성(The construction of experiential reality) 나공 2014.08.09 504
144 종잡기 힘든 정의(An Eluisive Definition) 나공 2014.08.09 495
구성에 성취가 있기를!

会員:
7
新規:
0
登録日:
2014.06.19

今日:
201
昨日:
221
すべて:
213,6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