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mathematics)
2014.08.11 15:56
1.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542 결정적 우정
2.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558 은퇴와 새로운 시작
3. http://www.cysys.pe.kr/zbxe/RRC/324435 종잡기 힘든 정의
추상적 수 개념들
http://www.cysys.pe.kr/zbxe/index.php?vid=RRC&mid=board_9&page=4&document_srl=324378
세기에 대한 주의 모델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503 주의 모델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504 펄스들의 반복
구상 대 지각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505
여럿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510
사물과 단위들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509
자기-지시(재귀-준거)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342
기하학
http://www.cysys.pe.kr/zbxe/RRC/324548
가설적 모델들
http://www.cysys.pe.kr/zbxe/RRC/324523
상징들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30 상징들의 권능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353 조작적 알아차림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511 상징들의 '가리키기 권능'
가르치기 방법들
1. http://www.cysys.pe.kr/zbxe/RRC/324475 무엇이 우리 목표인가?
2. http://www.cysys.pe.kr/zbxe/RRC/324485 지각 소재들,
http://www.cysys.pe.kr/zbxe/RRC/324486 기하학적 점 하나
3. http://www.cysys.pe.kr/zbxe/RRC/324489 반성 육성하기
Комментарии 0
No. | Заголовок | Автор записи | Дата | Просмотры |
---|---|---|---|---|
Уведомление | 과학(science) | 나공 | 2014.08.18 | 2155 |
Уведомление | 물리학(physics) | 나공 | 2014.08.18 | 1614 |
Уведомление | 존재론(ontology) | 나공 | 2014.08.17 | 1817 |
Уведомление | 인식론(epistemology) | 나공 | 2014.08.17 | 1749 |
Уведомление | 발생적 인식론(genetic epistemology) | 나공 | 2014.08.17 | 1657 |
Уведомление | 적응(adaptation) | 나공 | 2014.08.16 | 1588 |
Уведомление | 언어 습득(language acquisition) | 나공 | 2014.08.16 | 1720 |
Уведомление | 언어(language) | 나공 | 2014.08.16 | 1687 |
Уведомление | 커뮤니케이션(communication) | 나공 | 2014.08.16 | 1560 |
Уведомление | 번역(translation) | 나공 | 2014.08.16 | 2656 |
Уведомление | 이성(reason) | 나공 | 2014.08.16 | 2154 |
Уведомление | 도구주의(instrumentalism) | 나공 | 2014.08.15 | 24422 |
Уведомление | 인지의 바이어빌러티(viability of cognition) | 나공 | 2014.08.15 | 2552 |
Уведомление | 심적 조작(mental operation) | 나공 | 2014.08.14 | 1656 |
Уведомление | 형이상학(metaphysics) | 나공 | 2014.08.14 | 1665 |
Уведомление | 경험(experience) [1] | 나공 | 2014.08.14 | 1701 |
Уведомление | 세계, 세상, 그리고 양자를 포괄하는 세상에 대한 구별 | 나공 | 2014.08.13 | 1880 |
Уведомление | 실재(reality) - 그 다의성을 맥락에 따라 일의적으로 확정하기 | 나공 | 2014.08.12 | 1775 |
Уведомление | 객관적 실재(objective reality) | 나공 | 2014.08.12 | 5730 |
Уведомление | 객관성(objectivity) | 나공 | 2014.08.12 | 1769 |
Уведомление | 상호작용(interaction) | 나공 | 2014.08.12 | 1629 |
Уведомление | 사회적 상호작용(social interaction) | 나공 | 2014.08.12 | 1589 |
Уведомление | 사이버네틱스(Cybernetics) | 나공 | 2014.08.12 | 1930 |
Уведомление | 실재의 구성(construction of reality) | 나공 | 2014.08.11 | 2482 |
» | 수학(mathematics) | 나공 | 2014.08.11 | 3493 |
Уведомление | 세기(counting) | 나공 | 2014.08.11 | 7771 |
Уведомление | 기하학(geometry) | 나공 | 2014.08.11 | 2761 |
Уведомление | 수 이론(number theory) | 나공 | 2014.08.11 | 3069 |
Уведомление | 지각(perception) | 나공 | 2014.08.11 | 2638 |
Уведомление | 칸트의 '선험적 기획'(Kant's 'Transcendental Enterprise) | 나공 | 2014.08.11 | 2393 |
Уведомление | 감각(sensation) | 나공 | 2014.08.11 | 2395 |
Уведомление | 가설적 모델들(hypothetical models) | 나공 | 2014.08.11 | 1942 |
Уведомление | 개념적 분석(conceptual analysis) | 나공 | 2014.08.10 | 2678 |
Уведомление | 가르치기 방법들(teaching methods) | 나공 | 2014.08.10 | 5411 |
Уведомление | 급진적 구성주의(Radical Constructivism) | 나공 | 2014.08.10 | 1723 |
Уведомление | 구성주의(Constructivism) | 나공 | 2014.08.10 | 1690 |
Уведомление | 아이들(children) | 나공 | 2014.08.09 | 1661 |
Уведомление | 재연(re-presentation) | 나공 | 2014.08.09 | 1873 |
Уведомление | 언어적 상호작용들(linguistic interactions) | 나공 | 2014.08.09 | 1937 |
Уведомление | 행위 스킴(action scheme) | 나공 | 2014.08.08 | 1674 |
Уведомление | 상징들(symbols) | 나공 | 2014.08.07 | 1856 |
Уведомление | 추상에 대한 삐아제 이론(Piagetian theory) | 나공 | 2014.08.07 | 1571 |
Уведомление | 수학적 개념들(mathematical concepts) | 나공 | 2014.08.07 | 1890 |
Уведомление | 추상(abstraction) | 나공 | 2014.08.07 | 1661 |
Уведомление | 자아(self) 개념 | 나공 | 2014.08.07 | 1837 |
Уведомление | 알아차림(awareness) | 나공 | 2014.08.06 | 1839 |
Уведомление | 주의(attention) | 나공 | 2014.08.06 | 1680 |
193 | 아 프리오리 추리(推理) | 나공 | 2014.08.05 | 1018 |
192 | "transcendental" 철학, 소위, "선험" 철학 [1] | 나공 | 2014.08.05 | 1027 |
191 | 원시시간과 원시공간(칸트의 아 프리오리 범주로서 시간과 공간에 대한 구성론자들의 대체물) | 나공 | 2014.08.05 | 1161 |
190 | 자기-지시(self-reference) [1] | 나공 | 2014.08.05 | 1015 |
189 | 주의(attention) | 나공 | 2014.08.06 | 1680 |
188 | 알아차림(awareness) | 나공 | 2014.08.06 | 1839 |
187 | 의식(意識) | 나공 | 2014.08.06 | 760 |
186 | 꿈(dream) | 나공 | 2014.08.07 | 807 |
185 | 자아(self) 개념 | 나공 | 2014.08.07 | 1837 |
184 | 칵테일 파티 효과(cocktail party effect) | 나공 | 2014.08.07 | 857 |
183 | 심적 조작들 | 나공 | 2014.08.07 | 899 |
182 | 모양(shape) | 나공 | 2014.08.07 | 742 |
181 | 일차, 이차 성질 또는 속성들 | 나공 | 2014.08.07 | 967 |
180 | 지도 판독(map reading) | 나공 | 2014.08.07 | 789 |
179 | 추상(abstraction) | 나공 | 2014.08.07 | 1661 |
178 | 추상적 수 개념들 | 나공 | 2014.08.07 | 771 |
177 | 주의 반복하기(iterating attention) | 나공 | 2014.08.07 | 804 |
176 | 수학적 개념들(mathematical concepts) | 나공 | 2014.08.07 | 1890 |
175 | 추상에 대한 삐아제 이론(Piagetian theory) | 나공 | 2014.08.07 | 1571 |
174 | 상징들(symbols) | 나공 | 2014.08.07 | 1856 |
173 | 스킴 이론(scheme theory) | 나공 | 2014.08.08 | 951 |
172 | 발달 시기들(stages of development) | 나공 | 2014.08.08 | 988 |
171 | 시기(단계) 이론(stage theory) | 나공 | 2014.08.08 | 5276 |
170 | 반사들(reflexes) | 나공 | 2014.08.08 | 776 |
169 | 동화(assimilation) | 나공 | 2014.08.08 | 880 |
168 | 도구적 배우기(instrumental learning) | 나공 | 2014.08.08 | 750 |
167 | 조정(accommodation) | 나공 | 2014.08.08 | 805 |
166 | 배우기(learning) | 나공 | 2014.08.08 | 784 |
165 | 평형화(equilibration) | 나공 | 2014.08.08 | 911 |
164 | 행위 스킴(action scheme) | 나공 | 2014.08.08 | 1674 |
163 | 일반화(generalization) | 나공 | 2014.08.08 | 735 |
162 | 일반화하는 추상(generalizing abstraction) | 나공 | 2014.08.08 | 831 |
161 | 실험관찰적 구성(empirical construction) | 나공 | 2014.08.09 | 794 |
160 | 변화(change) | 나공 | 2014.08.09 | 878 |
159 | 개체 동일성(individual identity) | 나공 | 2014.08.09 | 861 |
158 | 동등(equivalence) | 나공 | 2014.08.09 | 776 |
157 | 형식과 내용(form and content) | 나공 | 2014.08.09 | 811 |
156 | 반성(reflection) | 나공 | 2014.08.09 | 777 |
155 | 언어적 상호작용들(linguistic interactions) | 나공 | 2014.08.09 | 1937 |
154 | 언어 게임들(language games) | 나공 | 2014.08.09 | 804 |
153 | 의미 구성(The construction of meaning) | 나공 | 2014.08.09 | 1151 |
152 | 언어와 실재(language and reality) | 나공 | 2014.08.09 | 783 |
151 | 과거 경험들 재연하기(Re-presenting past experiences) | 나공 | 2014.08.09 | 7215 |
150 | 에이전트의 필요(The need of agent) | 나공 | 2014.08.09 | 808 |
149 | 추상의 네 가지 종류(four kinds of abstrction) | 나공 | 2014.08.09 | 1276 |
148 | 상징의 권능(power of symbols) | 나공 | 2014.08.09 | 1159 |
147 | 재연(re-presentation) | 나공 | 2014.08.09 | 1873 |
146 | 경험과 실재(experience and reality) | 나공 | 2014.08.09 | 795 |
145 | 경험적-실재의 구성(The construction of experiential reality) | 나공 | 2014.08.09 | 862 |
144 | 종잡기 힘든 정의(An Eluisive Definition) | 나공 | 2014.08.09 | 8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