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판은 RC(1995)의 주제어 색인에 기초해서, 주제어에 따라 번역문들을 정렬, 연결한 것들이다.

가르치기 방법들(teaching methods)

2014.08.10 19:21

나공 Просмотры:5415

가르치기 방법들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75  무엇이 우리의 목표인가?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78 트래이닝보다는 가르치기



1. 환경적 자극들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79



2. 강화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80


3.  언어적 커뮤니케이션
4.  문제 풀기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81


5.  방향-잡기 기능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84


6.  지각 소재들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85


7. 기하학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86


8. 학생들의 생각하기 추론하기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87


9. 도움 대 지침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88


10. 반성 육성하기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89


11. 사회적 상호작용

http://www.cysys.pe.kr/zbxe/RRC/board_9/324490


마지막 강조점

 http://www.cysys.pe.kr/zbxe/index.php?vid=RRC&mid=board_9&page=1&document_srl=324491



Комментарии 0

Список
No. Заголовок Автор записи Дата Просмотры
50 우리는 어떻게 언어를 쓸 수 있게 되는가(How we may come to use language) 나공 2014.08.09 612
49 왜 커뮤니케이션? 왜 언어? 나공 2014.08.09 608
48 객관성에 대한 의문(Th question of Objectivity) 나공 2014.08.09 619
47 개체 동일성 발생시키기(Generating Individual identity) file 나공 2014.08.09 676
46 아이들(children) 나공 2014.08.09 1664
45 의미론의 기초(The Semantic Basis) file 나공 2014.08.10 897
44 구성주의(Constructivism) 나공 2014.08.10 1687
43 급진적 구성주의(Radical Constructivism) 나공 2014.08.10 1722
42 구성주의 관념의 확산(The spreading of Constructivist Ideas) 나공 2014.08.10 11562
41 구성하기 에이전트들: 자아와 타자들 나공 2014.08.10 630
40 종잡기 힘든 자아(The Elusive Self) 나공 2014.08.10 609
39 환경에 대한 생각(The Notion of Environment) 나공 2014.08.10 594
38 지각된 자아(The Perceived Self) 나공 2014.08.10 618
37 실마리 감각들(Sensory Clues) 나공 2014.08.10 784
36 반사된 이미지들(Reflected Images) 나공 2014.08.10 634
35 사회적 자아(Social Self) 나공 2014.08.10 604
34 언어 분석의 토대(The Foundation of Language Analysis) 나공 2014.08.10 693
33 학생들의 개념 구성하기 북돋기 나공 2014.08.10 817
32 무엇이 우리 목표인가? (What is our goal?) 나공 2014.08.10 624
31 6장 마무리 나공 2014.08.10 713
30 트레이닝보다는 가르치기(Teaching rather than Training) 나공 2014.08.10 917
29 환경 자극들(Environmental Stimuli) 나공 2014.08.10 635
28 강화(Reinforcement) 나공 2014.08.10 609
27 언어의 기만적 특성(The Deceptive Character of Language) 나공 2014.08.10 639
26 방향-잡는 기능(Orienting Function) 나공 2014.08.10 665
25 지각 소재들(Perceptual materials) 나공 2014.08.10 599
24 기하학적 점(A Geometric Point) 나공 2014.08.10 622
23 학생들의 생각하기를 추론할 필요(The Need to Infer Students' Thinking) 나공 2014.08.10 633
22 지침보다는 도움(Help rather than Instruction) 나공 2014.08.10 938
21 반성 육성하기(Fostering Reflection) 나공 2014.08.10 616
20 사회적 상호작용의 비밀(The Secret of Social Interaction) 나공 2014.08.10 604
19 마지막 강조점(A Final Point) 나공 2014.08.10 641
» 가르치기 방법들(teaching methods) 나공 2014.08.10 5415
17 벤담과 비코 - 개념 분석의 개척자들(Bentham and Vico - Pioneers of Conceptual analysis) 나공 2014.08.10 1050
16 개념들의 구성(The Construction of Concepts) 나공 2014.08.10 675
15 운동(motion) 개념 file 나공 2014.08.10 654
14 공간과 시간(space and time) 나공 2014.08.10 712
13 개념적 분석(conceptual analysis) 나공 2014.08.10 2681
12 확실성(certainty, mathematical) 나공 2014.08.10 682
11 주의 모델(The Attention Model) 나공 2014.08.10 622
10 펄스들의 반복(An Iteration of Pulses) 나공 2014.08.10 912
9 지각이기보다는 구상(Conception Rather Than Perception) file 나공 2014.08.10 1185
8 사물과 단위들(Things and Units) 나공 2014.08.10 643
7 여럿의 발생(The Genesis of Plurality) 나공 2014.08.10 660
6 상징들의 가리키기 권능(The 'Pointing Power' of Symbols) 나공 2014.08.10 1095
5 가르치기 실험들(Teaching Experiments) 나공 2014.08.11 639
4 도구주의의 새 연료(New fuel for Instrumentalism) 나공 2014.08.11 715
3 가설과 허구들(Hypotheses and Fictions) 나공 2014.08.11 695
2 경험의 실재성(The Reality of Experience) 나공 2014.08.11 697
1 가설적 모델들의 본성(The nature of Hypothetical Models) 나공 2014.08.11 697
구성에 성취가 있기를!